home

고객의 Vision 구현 및 경영목표달성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

home 주요고객사교육현황

교육현황

K사 자동차 업체 역량 강화 교육 과정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9.12.06 14:17:02 조회수 183


▶ 일시 : 2019년 11월 26일 (화) ~ 11월 27일 (수)

              - 11월 26일 (화) 13:30 ~ 17:30 [4H]

              - 11월 27일 (수) 09:30 ~ 12:30 [4H]


▶ 교육대상 : 서비스 어드바이저 대상 약 20명


▶ 교육주제 : 음악을 통해 나를 보다 / 나를 알고, 상대를 읽다 / 다양한 남(고객)들과 만나다


▶ 목적 및 기대효과 : 조직 내 어드바이저로서 자신의 역할 및 중요성을 알고, 강점을 활용할 수 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급변하는 시대에 다양한 고객들의 특징을 알고, 대응하여 서비스 역량이 향상될 수 있다.



다음글 V사 자동차 업체 Non-Tehnical Training 6수 교육 과정
이전글 A사 자동차 업체 영업 역량 강화 교육 과정
 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