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

고객의 Vision 구현 및 경영목표달성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

home 센터소개교육현황

교육현황

V사 자동차 업체 Non-Tehnical Training 6차수 교육 과정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9.12.06 14:30:39 조회수 441


▶ 일시 : 2019년 11월 01일 (금) ~ 11월 28일 (목) 6차수


▶ 교육대상 : 서비스 어드바이저, 매니저 약 20여명


▶ 교육주제 : 서비스 품질과 핵심 성과 지표 / 성공적인 의사소통


▶목적 및 기대효과 : 고객 접점시 응대및 서비스의 만족향상으로 매출증진과 불만고객 감소, 고객응대 스킬 및 전문 역량 강화

를 목적으로 기획, 진행되었습니다.


1. 2019년 11월 01일 (화) 1차수

2. 2019년 11월 04일 (월) ~ 11월 06일 (수) 2차수

3. 2019년 11월 05일 (화) ~ 11월 08일 (금) 3차수

4. 2019년 11월 12일 (화) ~ 11월 15일 (금) 4차수

5. 2019년 11월 18일 (월) ~ 11월 21일 (목) 5차수

6. 2019년 11월 25일 (월) ~ 11월 28일 (목) 6차수


다음글 S사 화재 신입통합과정 17차수 교육 과정
이전글 K사 자동차 업체 역량 강화 교육 과정
 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