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

고객의 Vision 구현 및 경영목표달성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

home 센터소개교육현황

교육현황

A사 자동차 업체 Non-Tehnical Training 교육 과정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.02.27 15:01:15 조회수 365


▶ 일시 : 2020년 02월 10일 (월) ~ 02월 12일 (수) / 1일 7시간, 2박 3일 교육


▶ 교육대상 : 서비스 어드바이저, 매니저



▶ 교육주제 : 세일즈 서비스 핵심 프로세스



▶목적 및 기대효과 : 고객 접점시 응대및 서비스의 만족향상으로 매출증진과 불만고객 감소, 고객응대 스킬 및 전문 역량 강화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를 목적으로 기획, 진행되었습니다.



다음글 S화재 신입사원 대상 커뮤니케이션 교육과정
이전글 V사 자동차 업체 Non-Tehnical Training 2차수 교육 과..
 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