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

고객의 Vision 구현 및 경영목표달성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

home 센터소개교육현황

교육현황

A사 자동차 업체 Non-Tehnical Training 교육 과정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.06.08 14:25:51 조회수 149


▶ 일시 : 2020년 05월 11일 (월) ~ 05월 22일 (금) / 1일 7시간, 3차수


▶ 교육대상 : 서비스 어드바이저, 매니저


▶ 교육주제 : 세일즈 서비스 핵심 프로세스


▶목적 및 기대효과 : 고객 접점시 응대및 서비스의 만족향상으로 매출증진과 불만고객 감소, 고객응대 스킬 및 전문 역량 강화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를 목적으로 기획, 진행되었습니다.



1차수 2020년 05월 11일 (월) ~ 05월 13일 (수)

2차수 2020년 05월 13일 (수) ~ 05월 15일 (금)

3차수 2020년 05월 20일 (수) ~ 05월 22일 (금)


다음글 V사 자동차 업체 Non-Tehnical Training 교육 과정
이전글 S화재 신입통합과정 6차수 교육과정
 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