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

고객의 Vision 구현 및 경영목표달성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

home 센터소개교육현황

교육현황

V사 자동차 업체 Non-Tehnical Training 5차수 교육 과정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.06.19 15:46:19 조회수 103


▶ 일시 : 2020년 06월 02일 (화) ~ 06월 30일 (화) 5차수


▶ 교육대상 : 서비스 어드바이저, 매니저 약 20여명



▶ 교육주제 : 서비스 품질과 핵심 성과 지표 / 성공적인 의사소통



▶목적 및 기대효과 : 고객 접점시 응대및 서비스의 만족향상으로 매출증진과 불만고객 감소, 고객응대 스킬 및 전문 역량 강화

를 목적으로 기획, 진행되었습니다.



1차수 2020년 06월 02일 (화) ~ 06월 04일 (목)

2차수 2020년 06월 09일 (화) ~ 06월 12일 (금)

3차수 2020년 06월 16일 (화) ~ 06월 18일 (목)

4차수 2020년 06월 23일 (화) ~ 06월 26일 (금)

5차수 2020년 06월 30일 (화) 


다음글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.
이전글 A사 자동차 업체 Non-Tehnical Training 교육 과정
 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