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

고객의 Vision 구현 및 경영목표달성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

home 센터소개교육현황

교육현황

V사 자동차 업체 Non-Tehnical Training 교육 과정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.07.29 14:14:21 조회수 207


▶ 일시 : 2020년 07월 01일 (수) ~ 07월 24일 (금) 5차수


▶ 교육대상 : 서비스 어드바이저, 매니저


▶ 교육주제 : 서비스 품질과 핵심 성과 지표 / 성공적인 의사소통


▶목적 및 기대효과 : 고객 접점시 응대및 서비스의 만족향상으로 매출증진과 불만고객 감소, 고객응대 스킬 및 전문 역량 강화

를 목적으로 기획, 진행되었습니다.


1차수 2020년 07월 01일 (수) ~ 07월 03일 (금)

2차수 2020년 07월 07일 (화) ~ 07월 10일 (금)

3차수 2020년 07월 14일 (화) ~ 07월 17일 (금)

4차수 2020년 07월 20일 (월) ~ 07월 22일 (수)

5차수 2020년 07월 23일 (목) ~ 07월 24일 (금) 


다음글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.
이전글 A사 자동차 업체 Non-Tehnical Training 교육 과정
 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