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

고객의 Vision 구현 및 경영목표달성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

home 센터소개교육현황

교육현황

A사 자동차 업체 Non-Tehnical Training 교육 과정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.11.19 14:09:26 조회수 390

▶ 교육대상 : 서비스 어드바이저


▶ 교육주제 : 세일즈 서비스 핵심 프로세스


▶목적 및 기대효과 : 고객 접점시 응대및 서비스의 만족향상으로 매출증진과 불만고객 감소, 고객응대 스킬 및 전문 역량 강화


▶ 일시 : 2020년 10월 12일 (월) ~ 10월 30일 (금) / 1일 7시간, 8차수

다음글 Y사 과학기기 도매업체 과장 승격자 3차수 교육 과정
이전글 S사 은행 부서장 대상 코칭 역량 강화 16차수 교육과정
 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