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

고객의 Vision 구현 및 경영목표달성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

home 센터소개교육현황

교육현황

S사_고객만족향상 스킬UP 교육과정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2.09.29 17:49:34 조회수 127

● 일시 : 9/23


● 대상자 : 지원파트 20명(경영지원/사업지원/기술지원 등 현장지원)


● 주제 : 변화를 인지하여 마인드를 강화하고 현장에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소통 능력 UP!


● 교육 내용


- 산업 트렌드의 변화에 따라 변화에 대응하는 조직원의 마인드 강화

- 시청각 자료와 사례를 통해 소통의 중요성 파악

- 올바른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배워 고객을 만족할 수 있는 소통 능력 향상

다음글 C사_직급별 리더십 역량 개발 및 직무 역량 개발
이전글 K공단_사내강사양성 교육과정
 목록